자연의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숲속의 둥지를 모티브로 하였습니다.

둥지 안에 알이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자음 ㅈㅇㅇㅊ 요소는 보호와 안정을 상징하며,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.

또한, 다양한 패키지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심플하고 간결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.

우리는 계란 및 계란가공품을 파는 계란 전문 기업입니다.

■ 브랜드 소개

안녕하세요. 저희는 계란 전문 유통기업입니다.

2006년에 법인건립 이후 연간 1억7천만개 이상의 생 계란을 유통하고 있으며,

가공계란(구운란, 반숙란, 장조림, 깐계란 등)까지 합치게 되면 약 2억 5천만개 정도 유통할 정도로

계란 전문 유통기업입니다.

■ 선호 이미지

'자연을 사랑하는 마음'의 뜻은 내포되고 싶으며,

어떤 패키지에도 좀 잘 어울리는 이미지가 좋습니다.

현재 쓰고있는 로고가 옛날에 제작되고, 너무 자연 이미지만 부각시키다보니

현 트렌드에 맞지 않은 (소위 말해 촌스러운) 듯한 이미지입니다.

 

 

 

 

그러다보니 패키지에 로고 삽입시, 잘 어울리지 않으며

위와 같은 이유로 채널 측에서 로고를 빼고 디자인 해주길 원하는 상황입니다.

하지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로고를 뺄 수 없는 상황이며

그에 따라 이미지 리브랜딩을 통해 요즘 트렌드에 걸맞게끔 재탄생 하고 싶습니다.

선호하는 로고형태로는 심볼형/텍스트형/조합형 정도이며,

캘리그라피나 엠블럼, 캐릭터 로고형은 선호하지 않습니다.

+ Recent posts